젊고 무모한 꿈 – E-Sports

e스포츠도 스포츠 프로젝트로 공식 인정을 받았지만 여전히 논란이 많다. e스포츠는 대중의 거친 인식과 전통 스포츠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습니까?

현재: 어려움과 희망의 공존

2014년 7월 22일 뉴비는 T14에서 우승하며 500만 달러의 상금을 거머쥐며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이러한 많은 수의 보너스는 많은 전통적인 인쇄 매체의 관심을 끌기까지 했습니다. 전자 스포츠는 이 기회에 성공적으로 그 영향력을 확장했습니다. 한편, 일부 언론 관계자들의 의견은 ‘게임을 하면 돈도 벌 수 있다’는 일반 대중의 생각이 반영됐다. 전자 스포츠가 전통적인 마인드로 받아들여지기 위해서는 아직 갈 길이 멀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네트워크 중독의 영향으로 대중의 오해는 우연이 아니라고 할 수 있다. 인민일보가 실시한 투표에 따르면 유권자의 20%만이 e스포츠를 스포츠 프로젝트로 간주해야 한다고 NBA중계  찬성했다. 이 설문조사는 또한 사람들이 e스포츠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고 e스포츠를 온라인 게임과 혼동하고 있음을 반영합니다.

어려움은 외부뿐만 아니라 내부에서도 발생합니다. 유명 선수 스카이와 뉴비도 있지만, 형편이 어려운 평범한 선수들도 안정적인 급여를 받지 못하고 가족의 도움도 받지 못한다. 뉴비조차도 성공 후에 부모에게 감히 고백했습니다. 게다가 취미에서 직업까지 힘든 훈련도 소홀히 할 수 없었다. 프로 선수는 매일 10시간 이상 훈련해야 합니다.

다른 전통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E스포츠 선수들에게도 은퇴가 존재한다. e스포츠의 황금기는 18~25세다. 이 시기에 교육을 제대로 받지 못했다는 것이 대중의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가장 중요한 이유 중 하나다.

점차 비즈니스 패턴을 탐색하고 산업체인을 형성하는 산업으로서 아직 갈 길이 멀다. 비록 길을 따라 장애물과 장애물에 직면했지만 중국의 e 스포츠 산업은 정부, 자본, 선수 및 제조업체의 노력으로 여전히 희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것은 전통적이고 진지한 산업으로 이전하고 있습니다.

국가체육총국(State General Administration of Sports)의 관리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모든 스포츠는 사회적 생산력의 발전과 사회 변화의 산물입니다. 농경 시대에서 온 육상; 산업화 시대의 사이클 레이싱과 정보화 시대의 E-스포츠는 정부 부처의 자세를 대변한다. e-스포츠를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문장이 있다. e-스포츠 선수는 게임에 중독된 집단이 아니라 게임에서 자신을 실현하려고 노력하는 사람이다.

제조업체와 자본은 E-스포츠 산업 체인 및 플레이어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보상이 높은 대회를 제외하고는 Douyu TV 또는 Zhanqi TV와 같은 생중계 플랫폼의 인기가 e스포츠 선수에게 안정적인 수익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