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는 뉴욕시의 소다 팝과의 전쟁에 대해 들었습니다. 바로 최근에 워싱턴 DC가 소다와의 전쟁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엄청난 비만율을 가지고 있으며 미국 전역의 모든 대도시에서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자유 의지로 먹을 수 있는 것과 먹지 않는 것을 누가 정부가 우리에게 말합니까? 나는 그들이 “보호하고 봉사”하기 위해 여기에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지금 식품 경찰입니다. 나는 소다가 매우 건강에 해롭다는 정부에 동의해야 합니다. 그러나 정부는 탄산음료가 당신에게 해롭기 때문에 당신의 자유와 자유 의지를 빼앗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자유 국가가 하는 일이 아닙니다. 대신, 이것은 파시즘 국가입니다(소련, 나치 또는 붉은 중국과 같은).
식품 경찰의 좋은 예는 학교 급식 프로그램입니다. 영부인 Michelle Obama는 공립학교의 급식 프로그램을 변경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많은 학교에서는 부산오피 학생들이 식당에 있는 것을 먹어야 하기 때문에 집에서 도시락을 가져오는 것조차 허용하지 않습니다. 제 공립학교에는 없는 코셔 음식을 아이들이 먹어서 개인적으로 갈등을 겪었습니다. 나는 뉴저지의 다른 소수 종교가 그들의 관습과 관습에 어긋나더라도 먹을 수 있는 것에 대해 학생들을 치안하는 학교와 같은 대결을 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다음에 그들이 우리 할로윈 사탕을 가져갈지 궁금합니다! 10월 31일에 누군가가 내 집 앞에 오면 당근과 후무스를 강제로 주어야 합니까? Trick or Treat라고 말하고 Mr. Goodbar 대신 Red Delicious 사과를 산다고 상상해 보세요. 재미가 없다면 동네를 돌아 다니는 전체 목적이 무엇입니까? 2013년에는 “Trick or Healthy Food”라고 할까요? 궁금…
할로윈에 멈출까요? 당연히 아니지! 이것이 자유 국가를 폭정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엉클 샘이 매 순간 우리 어깨 너머로 쳐다보는 것을 막는 것은 당신과 나에게 달려 있습니다. 탄산음료를 마시는 것이 아닙니다. 펩시 또는 생수를 원하는지 결정하는 것은 우리의 권리입니다. 우리가 자유롭게 살 권리 중 하나만 포기하면 모든 권리를 잃게 됩니다.